늄이 목표로 삼고 있는 캐릭터가 있으니... 나다! 짜식덜아!


우라사와 나오키님의 "마스터 키튼"의 주인공 다이치 키튼 입니다.
늄 이글루 방명록에 있는 웃기지도 않는 "마스터 늄늄" 이라는 이상한 책자(?)는 바로 미스터 키튼을 페러디 한거거든요.


주인공인 키튼은 떠돌이 강사입니다. 영국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를 둔 그는 부모의 이혼으로 인해 아버지와 떨어져 영국에서 자라게 되지만, 성인이 되어 자신의 전공을 고고학으로 택하면서 어머니와 헤어지게 됩니다. 이후 대학에서 만난 한 여인과 결혼하여 딸아이도 있는 평범한 아버지며 가장이 되어야 할 그였지만, 우유부단한 성격 탓인지 부인과 헤어지게 됩니다.(..-ㅅ-;; 키튼 부자는 대략 처량....)

우유부단한 자신을 단련하기 위해 군대에 들어가 전쟁을 겪어보고, 보험조사원이 되어서(강사 겸 보험조사원..) 세계 여러나라를 떠돌아보기도 했지만, 자기자신을 찾지 못하고 계속 방황만 하죠. 혹시나 자신이 의미없는 일로 인생을 낭비하고 있는것이 아닌지..

결국 맨 나중에는 늘 자신이 하고 싶었던 일인 유적발굴을 한다는 이야기...오랫동안 고고학을 하고 있었지만 하지 못하고 방황을 했던 이유.. 아마도 그건 자기자신이 미래에 대해서 불안과 두려움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겠죠. 결국 그 미래에 대한 불안과 두려움을 극복하고, 자신이 서 있을 곳을 찾게되었지만...


늄은 강자는 아니지만, 미래를 향해 분주하게 뛰어다니며, 어떠한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않는 그런 사람이 되고싶습니다.

그 책을 보면서 들었던 생각 중 하나는..."생존과 직결괸 스킬을 배워두자" 였으니..늄이 현재 하고 있는 뻘짓과 취미들을 볼때, 청소년기때 읽은 책이 인간의 자아 및 가치관 형성에 큰 영향을 준다는 말이 어느정도 맞는 듯 합니다.

PS. ,.....-ㅅ-;; 그런데 키튼은 늄처럼 엽기인은 아니었...;ㅅ; (단지 우유부단했을뿐이지 이렇게 아스트릴한 인간은 아니었다고........;ㅅ;)




덧글

  • 첼란 2008/05/29 17:12 #

    키튼캐릭터 좋아합니다...우라사와 나오키님의 작품은 다 좋더군요^^
    예전에 본 유도만화도...재미있게 봤어요
    돈이 많다면 다 소장하고싶을정도...
  • 유클리드시아 2008/05/29 22:11 #

    야와라 였던가요? 실존인물을 모델로 한 유도만화.. 'ㅁ' 우라사와 나오키님의 역량이 정말 대단한...몬스터, 야와라, 플루토, 파인애플 아미 등등 여러작품을 봤지만 키튼보고 경악했죠. .. 대단.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

유튜브이미지 위젯

통계 위젯 (화이트)

75117
882
5933493

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(화이트)

1159